



….는건 이전 400D와 같이 물론 뻥이고 1년내내 눈에 불을 켜고 전자상가 기어다녀도 NDSL은 커녕 터치펜 하나도 못 줍는다. 1년 정도 종이 모아서 팔면 살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NDSL 샀다. 난 결벽증이 심해서 더러운건 못 쓰기 때문에 화이트 좀 써보다 더러워지면 블랙을 쓸려고 2대를 산건… 아니고 하나는 친구가 같이 주문 좀 해달라고 굽신대길래 해줬다.
Acekard는 절대로 게임 불법 복제를 할려고 산게 아니다. 그냥 NDSL에서 음악도 듣고, 동영상도 보고… 음… 좋은게 좋은거지.
요즘은 FF3 리메이크에 빠져있다. 예전 3탄을 지금 하라면 못하겠지만 3D로 리메이크되었고 또 스토리는 그대로이기에 역시나 이것도 명작이다. 이거 깨고 드퀘4랑 파판4를 다운,,, 아니 사서 해야겠다.
나도 NDSL로 FF3 살짝 해봤는데 괜찮더라. 근데 한글판으로도 나왔나?
개인이 한글화한거여. 불법이라는거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