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순정지향리얼판타지영화’다. 순정지향까지는 몰라도 거기다 판타지를 가미하는건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이 영화는 볼만했다. 일본영화는 만화적인 상상력으로 영화를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 영화도 그렇다. 적당한 스토리를 가진 적당한 감동을 주는 영화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이 영화는 ‘순정지향리얼판타지영화’다. 순정지향까지는 몰라도 거기다 판타지를 가미하는건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이 영화는 볼만했다. 일본영화는 만화적인 상상력으로 영화를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 영화도 그렇다. 적당한 스토리를 가진 적당한 감동을 주는 영화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wow. 반가워요_ㅎ 저번학기 미.세 수업은 재미있으셨나요? 😀
덧. 깜짝 놀랐어요. 저도 좀 전에 블로그에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ost 뮤비 포스팅했거든요. ㅋㅋㅋ
네, 저도 테터에서 같은 학교사람을 만나는 건 처음이라서 무지 반가웠어요 🙂
미세는 이선열샘한테 들었는데 1학기 수업중에선 가장 널널한 수업이었죠 ㅋㅋ
뮤비 포스팅하신거는 저도 보고 놀랐어요. 거의 같은 날에 영화를 본걸까요? 왠지 서로 sync된듯한 기분이…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