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성치의 포스가 느껴지는 영화. 그 표정연기와 능청떨기는 정말 주성치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기에 ‘위소보’ 연기도 정말 좋았다.
다만… 위소보놈은 미인을 왜 그렇게 많이 얻는건지. 2편 신룡교의 마지막 부분에서 난 그에게 이렇게 외치고 있었다. ㅅ ㅂ ㄹ ㅁ !!!

주성치의 포스가 느껴지는 영화. 그 표정연기와 능청떨기는 정말 주성치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기에 ‘위소보’ 연기도 정말 좋았다.
다만… 위소보놈은 미인을 왜 그렇게 많이 얻는건지. 2편 신룡교의 마지막 부분에서 난 그에게 이렇게 외치고 있었다. ㅅ ㅂ ㄹ 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