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로부터의 네이트온 쪽지

아들 엄마다 힘들지??
오늘은 덥네 더운데 밥 잘 챙겨먹고
공부도 중요하지만 첫번째는 건강이야 건강해야
모든걸 할수있어 용돈 부족하면 엄마께 얘기하고
가끔 고기도 먹고 그래라
엄마가 할수 있는게 용돈 주는일 밖에 없네~~
영양가 있는것,, 사먹어 아들 엄마 간다~~
잘자라~~사랑하는 아들아~~~

——————————————–

나 역시 공부밖에 해 줄수 있는게 없다는 생각이 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