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이야기 좋고, 음악 좋고, 색감 좋은 배두나만큼 예쁜 영화.
나의 곰탱이여, 당신은 어디 있습니까…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에 대한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