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 Revenge Of The Sith O.S.T

원래 OST를 자주 듣는 편이 아니라서 정말 명작 OST빼고는 OST구입은 자제하는 편인데도 이번 스타워즈3 OST는 안사면 안되게 발매를 해버렸다. 이번이 마지막인만큼 팬서비스인지, 아니면 돈을 모두 다 긁어모으자는 생각인지는 몰라도 OST에 70분짜리 스페셜 DVD를 끼워준것이다. 보너스 DVD라고 생각하기엔 아까울정도로 주옥같은 장면과 음악이 펼쳐지는 DVD인데, 펠퍼타인이 나와 해설까지 해준다(그리 쓸만한 해설은 아니지만). 아무튼 이번 OST는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것 같은 느낌이 든다.


메뉴에서 광선검이 한번 화면을 스치고 지나가면 서 있는 인물이 바뀐다.


내게 이 화면은 긴장이 시작된다는 의미다.


X-WING이 없는 스타워즈 시리즈는 뭔가 빠진 느낌


요다님이 전기 생산중이신가 -_-


아나킨 나쁜놈. 좋겠다…


털복숭이가 참 많구만..


오비완을 죽이려 하는 아나킨? 이런 십장생


뭔가 저 사람앞에서는 안꿇으면 안되겠다는 느낌이 들 정도의 포스를 가진 얼굴이다.


약방의 감초 C3PO R2D2

이미지 출처는 OST부록에 들어있는 DVD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