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OST를 자주 듣는 편이 아니라서 정말 명작 OST빼고는 OST구입은 자제하는 편인데도 이번 스타워즈3 OST는 안사면 안되게 발매를 해버렸다. 이번이 마지막인만큼 팬서비스인지, 아니면 돈을 모두 다 긁어모으자는 생각인지는 몰라도 OST에 70분짜리 스페셜 DVD를 끼워준것이다. 보너스 DVD라고 생각하기엔 아까울정도로 주옥같은 장면과 음악이 펼쳐지는 DVD인데, 펠퍼타인이 나와 해설까지 해준다(그리 쓸만한 해설은 아니지만). 아무튼 이번 OST는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미지 출처는 OST부록에 들어있는 DV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