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 영화는 보라고 권하긴 그렇다. 좋은 소재를 가지고도 무지 지루하게 만들어 놓았다. 돈을 쓴거 같긴 한데 어디다 썼는지 잘 모르겠고 액션씬은 너무 단조롭기만 하다.
근데 영화 보고 나면 스파이더맨이 왜이리 부러워지는지… 슈퍼거미한테 물리더니 갑자기 근육이 튀어나오고 몸이 빨라진다.
만화같은 설정을 좀 더 살렸더라면 재미있었을텐데…
또 하나의 마벨시리즈…
커스틴던스트만 안나왔어도 그냥 안볼려고 했다. 그녀역도 스파이더맨에선 별로였지만.
솔직히 이 영화는 보라고 권하긴 그렇다. 좋은 소재를 가지고도 무지 지루하게 만들어 놓았다. 돈을 쓴거 같긴 한데 어디다 썼는지 잘 모르겠고 액션씬은 너무 단조롭기만 하다.
근데 영화 보고 나면 스파이더맨이 왜이리 부러워지는지… 슈퍼거미한테 물리더니 갑자기 근육이 튀어나오고 몸이 빨라진다.
만화같은 설정을 좀 더 살렸더라면 재미있었을텐데…
또 하나의 마벨시리즈…
커스틴던스트만 안나왔어도 그냥 안볼려고 했다. 그녀역도 스파이더맨에선 별로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