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UBE-Dock을 샀다. 어차피 책상에서 공부같은건 잘 안하므로 딱히 스탠드가 필요한건 아니였는데 왠지 스탠드를 사면 공부를 하게 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던 건 아니고, 그냥 스탠드가 멋져서 샀다. 무려 LED라 소비전력은 12W밖에 안하고 아이팟도킹이 되니 집에서 놀고 있던 아이팟미니도 장착이 가능하다. 스피커 성능은 야마하TSS-20에 비하면 캐안습이지만 가볍게 듣기에는 그럭저럭 쓸만하다. 음악을 틀어놓으면 왠지 라디오 소리같아 느낌이 좋다. 스탠드에 리모콘이 있는건 첨 보는데 이것도 편하다. 근데 이걸 사고 며칠 있다 다녀온 워크샵에서 삼파장 스탠드를 선물로 줬다…OTL
# 2012 : 이야기에 구멍이 많지만 CG는 멋진게 한마디로 병신같지만 멋있어.
# 이명박 이 쭈꾸미 뒷다리같은 새끼는 조용할때가 없네. 제발 좀 신종플루라도 걸려라. 내 평생 한 인간을 이렇게 오래 저주해 본 적은 처음.
# 2PM 1집, 레이디가가 the fame : 요즘 듣고 있는 음악. 출퇴근할땐 거의 라디오만 듣지만 집에 있을땐 거의 이 2개 앨범만 듣고 있다. 특히 요즘엔 2PM 1집을 많이 듣는데 오늘은 거의 하루종일 들었음. 이 중독성은 뭔지;;;
# 이렇게 1년만 더 살면 정말 사는데로 생각하는 병신이 될거 같다. 병신이 될거면 멋있는 병신이라도 되야 할텐데 그것도 못 될것만 같다.
LED Stand CUBE-Dock \159,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