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일을 마치고 바로 서울역으로 왔다. 기차 시간이 40분 정도 남아서 아르고 폰카메라 성능 테스트 겸 찍어봄.

테스트 도중 아르고에는 파노라마 기능이 있다는 걸 알게 됨. 아니 이렇게 신기한 기능이!

재미 들려서 마구 찍어봄.

성능은 폰카치고는 괜찮은 듯. 특히 파노라마 기능은 디카 쓸때도 못봤던 기능이라 약간 신기했음.


볼일을 마치고 바로 서울역으로 왔다. 기차 시간이 40분 정도 남아서 아르고 폰카메라 성능 테스트 겸 찍어봄.

테스트 도중 아르고에는 파노라마 기능이 있다는 걸 알게 됨. 아니 이렇게 신기한 기능이!

재미 들려서 마구 찍어봄.

성능은 폰카치고는 괜찮은 듯. 특히 파노라마 기능은 디카 쓸때도 못봤던 기능이라 약간 신기했음.
어메.. 아르고폰 쓰시나봐요.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그냥 공짜폰인 블링블링으로 갈아탔거든요. 파노라마 성능 진짜 좋네요 ㅠㅠ 제 똑딱이보다 열배는 좋은듯…
아참 대강 짐작하시겠지만 chloe에요 :)ㅋㅋ
아니 정말 오랜만이시군요. 거기다 닉네임도 꽃마리:D라니… 꽃마리가 뭔가 싶어 검색질을 해보니 식물이름이군요. 전 꽃+MARY 정도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쿠키폰도 공짜인 요즘엔 아르고는 당연히 공짜라죠. 아마 지금은 단종됐을것 같네요.
저 파노라마 기능은 꽤 유용하더군요. SLR에 저런 기능이 있다면 나름 유용할텐데 왜 없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