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4/2009

종각에 있는 국세청에 출장을 다녀왔다. 매번 갈때마다 느끼지만 돈계산하는 곳에서 일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아니면 서울 사람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정이 없다. 손님이 왔는데 차도 한잔 안 준다.


볼일을 마치고 바로 서울역으로 왔다. 기차 시간이 40분 정도 남아서 아르고 폰카메라 성능 테스트 겸 찍어봄.


테스트 도중 아르고에는 파노라마 기능이 있다는 걸 알게 됨. 아니 이렇게 신기한 기능이!


재미 들려서 마구 찍어봄.


성능은 폰카치고는 괜찮은 듯. 특히 파노라마 기능은 디카 쓸때도 못봤던 기능이라 약간 신기했음.

“07/24/2009”에 대한 3개의 생각

  1. 어메.. 아르고폰 쓰시나봐요.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그냥 공짜폰인 블링블링으로 갈아탔거든요. 파노라마 성능 진짜 좋네요 ㅠㅠ 제 똑딱이보다 열배는 좋은듯…

    1. 아니 정말 오랜만이시군요. 거기다 닉네임도 꽃마리:D라니… 꽃마리가 뭔가 싶어 검색질을 해보니 식물이름이군요. 전 꽃+MARY 정도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쿠키폰도 공짜인 요즘엔 아르고는 당연히 공짜라죠. 아마 지금은 단종됐을것 같네요.

      저 파노라마 기능은 꽤 유용하더군요. SLR에 저런 기능이 있다면 나름 유용할텐데 왜 없는지 모르겠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