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교육을 다녀온 지도 벌써 2주가 지났다.
지금 직장에서 일하면서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지만 ‘지나간 모든 기억은 아름답다’라는 말 또한 사실인 것 같다. 모든 것들이 결국은 지나간다는 것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신규 교육을 다녀온 지도 벌써 2주가 지났다.
지금 직장에서 일하면서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지만 ‘지나간 모든 기억은 아름답다’라는 말 또한 사실인 것 같다. 모든 것들이 결국은 지나간다는 것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