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d+iTunes AD – Dance tonight

감각있고, 아름답고, 전혀 광고 느낌이 안나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클립이다.
광고라면 이 정도는 돼야 한다. TV에서 끝없이 쏟아져 나오는 쓰레기 광고들만 보다가 이런 즐거운 광고를 접하니 더 돋보이는 느낌이다. 삼성의 와이드모니터 광고같은것도 제품의 특성을 잘 표현하면서 보기에도 즐거운 멋진 광고였는데 이 광고 역시 좋다. 폴메카트니의 가벼운 발걸음과 멋진 음악, 또 파스텔풍의 배경디자인이 무척이나 잘 어울린다. 그런 가운데서 1초정도만 나오는 iPod+iTunes 라는 광고 한줄의 임팩트… 제품도 그렇지만 광고만 봐도 역시 무시할 수 없는 애플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