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형님 좋은데로 가시길. 이거 보고 감동받았다. 마이클잭슨은 다른 세상으로 갔지만 그의 음악과 춤은 영원할 듯. 2009년에는 참 좋은 사람들이 많이들 가는구나. 왠지 세기말같은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