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형님 좋은데로 가시길.


이거 보고 감동받았다. 마이클잭슨은 다른 세상으로 갔지만 그의 음악과 춤은 영원할 듯. 2009년에는 참 좋은 사람들이 많이들 가는구나. 왠지 세기말같은 느낌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