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 Information 티켓을 예약하면서도 나는 어디로도 갈 수 없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다.모르겠다. 한번 가보면 알 수 있겠지. 정말 어디로도 갈 수 없다는 생각은 하기 싫다. 그곳이 정신적인 곳이든, 물리적인 곳이든간에…
와, 런던가는거야? 멋있다. -_-b
난 저때 일본에 있을꺼야. 흐~
동남아 간다고 하지 않았냐? 뭐 일본이 더 좋긴 하지만 ㅋㅋ 어디 다녀오느라 답글이 좀 늦었다. 10일만이네;
홍콩도 하루 찍고 온다. 깃발 찍기 인듯…
동남아 순회한 뒤, 한국 돌아가는 길에 일본 들렀다 갈려고… 나도 깃발만 일곱 나라에 찍고 올 예정… -_-;
동남아 순회 공연후 귀국이네? 역시 여행의 진수는 깃발관광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