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 Informa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켓을 예약하면서도 나는 어디로도 갈 수 없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다.
모르겠다. 한번 가보면 알 수 있겠지. 정말 어디로도 갈 수 없다는 생각은 하기 싫다.
그곳이 정신적인 곳이든, 물리적인 곳이든간에…

“Flight Information”에 대한 4개의 생각

    1. 동남아 간다고 하지 않았냐? 뭐 일본이 더 좋긴 하지만 ㅋㅋ 어디 다녀오느라 답글이 좀 늦었다. 10일만이네;

      홍콩도 하루 찍고 온다. 깃발 찍기 인듯…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