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07 대전 슈퍼카 페스티벌

레이싱걸은 초유명인 빼곤 거의 모르고 자동차에도 관심없지만 너무 심심해서 다녀왔다. 한번쯤 레이싱걸을 직접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사진으로만 보던 레이싱걸을 직접 보니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할 지경이었다. 어찌 그렇게 다들 이쁘고 몸매가 착한지… 보람이한테 EF 70-200mm f/2.8L USM(엄마백통) 빌려서 70mm 이상으로 마구 찍어봤다. 아마 탐론으로 찍었으면 최대 50mm니까 삽질만 하다 왔을듯. 사람때문에 땡겨 찍지 않으면 웬만해선 찍기가 힘들었다. 스트로보가 없었던것 아쉽다. 다시 한번 든 생각이지만 역시 사진은 돈지랄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05/07 대전 슈퍼카 페스티벌”에 대한 2개의 생각

  1. 어디선가 들었는데, 레이싱 걸도 비싼 렌즈 가진 사람쪽으로 쳐다본다더라. 여기서 교훈은 같은 브랜드의 카메라를 가진 돈 많은 친구를 사겨야 된다는 것. 나도 비싼 렌즈 좀 빌려써보고 싶다. -_-;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