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생각해보니 저 문구보다는 ‘5명 모두 솔로 애인 급구. 단체미팅 환영’ 이라고 쓰고 전화번호를 적어두는게 좋을것 같았다는 후회의 쓰나미가 밀려온다. 코코이루는 사진을 싸이에 올려주기 때문에 다음번엔 반드시 한번 써먹어야겠다.

지금 생각해보니 저 문구보다는 ‘5명 모두 솔로 애인 급구. 단체미팅 환영’ 이라고 쓰고 전화번호를 적어두는게 좋을것 같았다는 후회의 쓰나미가 밀려온다. 코코이루는 사진을 싸이에 올려주기 때문에 다음번엔 반드시 한번 써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