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chrome
저도 이런 좋은 분위기의 사진 찍어보고 싶어요;;
이거 군대가기전에 찍었습니다. 로모는 대충 셔터만 눌러줘도 괜찮은 분위기의 사진이 나와서 좋아요. 다만 현상,인화비의 압박이 있어서 요즘은 거의 못찍는다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Δ
저도 이런 좋은 분위기의 사진 찍어보고 싶어요;;
이거 군대가기전에 찍었습니다. 로모는 대충 셔터만 눌러줘도 괜찮은 분위기의 사진이 나와서 좋아요. 다만 현상,인화비의 압박이 있어서 요즘은 거의 못찍는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