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 대한 2개의 생각

  1. 이거 군대가기전에 찍었습니다. 로모는 대충 셔터만 눌러줘도 괜찮은 분위기의 사진이 나와서 좋아요. 다만 현상,인화비의 압박이 있어서 요즘은 거의 못찍는다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