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박물관 한국전 예약기


예술의전당


TICKET BOX


예술의전당

레포트때문에 인사동에 들렀는데 예전부터 보고싶었던 대영박물관 한국전이 생각나 예술의 전당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표를 예매하려고 매표소에 갔는데 줄이 두줄로 한 10여m정도 있는거다. 그정도야 뭐 금방 줄어들테니…하는 생각으로 입장이 진행되고 있는 왼쪽을 봤는데…. OTL
왠 사람들이 이렇게 많냐… 엑스포 이후로 전시 구경하러가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은건 처음이다. 안내하는 아저씨가 한시간은 지나야 줄이 줄어들꺼라는데 이걸 기다려 말어… 한 10분을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표만 사고 그냥 와버렸다. 어차피 들어가도 떠밀려가면서 볼텐데 그렇게 보느니 방학하고 평일에 느긋하게 보는게 나을 것 같아서…
대략 7월까지는 예술의 전당에서 하고 그 이후엔 부산에서도 한다는데 지금 산 표로 아무데서나 볼 수 있다니까 기말고사나 끝나면 한번 시간 내서 천천히 봐야 할 것 같다.
그나저나 오늘 날씨 참 덥다. 더운만큼 길거리에서 보게되는 여성분들의 노출도 참… 🙂

“대영박물관 한국전 예약기”에 한개의 의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