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안 풍경

기차타는게 좋다. 버스는 별로다.

기차를 타고 어딘가를 가면 여유롭게 창밖 풍경을 볼 수 있다.

날씨가 맑다면 좋겠지만 비가 와도 나름대로 좋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