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chrome
기차타는게 좋다. 버스는 별로다.
기차를 타고 어딘가를 가면 여유롭게 창밖 풍경을 볼 수 있다.
날씨가 맑다면 좋겠지만 비가 와도 나름대로 좋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