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홀릭의 보컬이 내가 좋아하는 타입의 마스크를 가지고 있었지만, 1집의 타이틀 ‘loveholic’과 ‘인형의 꿈’ 빼고는 그다지 주의 깊게 들어보지는 않았다.
그런데 기대를 안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2집은 너무 좋다.
요즘은 클래지콰이보다도 먼저 듣게 된다.

러브홀릭의 보컬이 내가 좋아하는 타입의 마스크를 가지고 있었지만, 1집의 타이틀 ‘loveholic’과 ‘인형의 꿈’ 빼고는 그다지 주의 깊게 들어보지는 않았다.
그런데 기대를 안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2집은 너무 좋다.
요즘은 클래지콰이보다도 먼저 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