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chrome
좋긴한데 왠지 FEEL이 안왔다. MEDITATION같은 FEEL을 기대하기에는 유키구라모토는 이제 너무 익숙해져버린걸까…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