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monochrome

최신 글

  • 2026 유키구라모토 콘서트
  • Apple iPhone8+
  • ’17년 여름 여행 스위스(‘17.8.26 ~ 9.3)

최신 댓글

  • 꽃마리:D - Apple iPhone5
  • bluegems - Apple iPhone5
  • 꽃마리:D - Apple iPhone5

보관함

카테고리

메타

  • 로그인
  • 입력 내용 피드
  • 댓글 피드
  • WordPress.org

[카테고리:] 사진/미놀타 F-200

기차안 풍경

기차타는게 좋다. 버스는 별로다.

기차를 타고 어딘가를 가면 여유롭게 창밖 풍경을 볼 수 있다.

날씨가 맑다면 좋겠지만 비가 와도 나름대로 좋다.

작성일자 2004년 11월 14일카테고리 사진/미놀타 F-200기차안 풍경에 댓글 남기기

글 페이지 매김

이전 쪽 페이지 1 … 페이지 8 페이지 9
Proudly powered by Word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