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년의 하드보일드 원더랜드
[카테고리:] 사진/미놀타 F-200
IPOD 6G



그렇게도 사고 싶었던 아이팟인데 왠지 사고 보니 그저 그렇다.
예전 아이리버 IFP-195때의 감동은 커녕… 아이튠인가 뭔가.. 사용법을 몰라서 그런지 디렉토리별로 들어가지도 않고 자기맘대로 분류해버리고… 가뜩이나 태그정리하기 귀찮은데 태그를 인식해서 분류되 버리니 나같은 귀차니즘 중증 환자는 사용하기가 힘들다. 거기다 충전은 맨날 USB포트에 꼽아서 해야되고… EQ가 꽤 많긴 한데 다 똑같다. 터치휠은 좀 신기하긴 하지만 그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