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로 가는거다.

 


 




어쩌다보니 올여름은 프랑스로 간다. 사실 호주를 갈려고 했는데 여름엔 날씨가 별로라고 해서 패스했고, 그럼 이참에 아이슬란드나 노르웨이로 갈까 하다가 지랄같은 비행기표 가격과 물가에 좌절… 취리히로 가는 대한항공편이 좀 싸게 풀려 다시 스위스나 가볼까 했으나 왠지 일년만에 다시 찾기에는 아쉬움… 결국은 유럽에서 가장 만만한 프랑스로 비행기표를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