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07 ~ 01/03/0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찍었는지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전에 눈이 조넨 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수강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전에서 지하철을 첨 타봤다. 토큰을 출입구 어디에 넣어야하는지 몰라서 순식간에 촌놈 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씨너스 대전, 한가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가 공짜표 아니랄까봐 맨 뒷자리를 주는 정도의 센스. 영화는 돈 내고 봤으면 피똥 쌀뻔함.

12/15/200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의 12월 15일의 저녁은 학교를 떠나기 하루전이었다. 저녁 10시까지 제출해야 하는 보고서를 쓰고 있는데 갑자기 눈이 왔다. 언제부터 왔는지도 몰랐다. 기숙사 밖을 바라보니 이미 눈은 이렇게도 많이 쌓여 있었다. 후드를 쓰고 하늘을 바라보았다. 겨울이 시작됐음을 깨달았다.